벧샬롬교회

NOTICE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목회서신

목회서신

[김목사의 주말 인사/ 20년 4월 25일]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4-25 18:44 | 175 | 0

본문

[김목사의 주말 인사/ 20년 4월 25일] 


내일 교우 여러분을 뵐 생각을 하니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2월 23일 주일부터 영상예배를 시작하여 지난 주일까지 9주 동안 비정상(非正常)의 상황으로 주일예배를 드렸고, 내일도 완전한 정상화(正常化)는 아닐지라도, 모일 수 있다는 사실에 그저 주님께 감사를 드릴 뿐입니다. 


내일은 전교인을 3그룹으로 나누어 3부로 나누어 예배를 드립니다. 이미 여러분께서는 본인이 몇 부 예배에 참석하는지를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모르는 분이 계시다면, 코이노니아 리더에게나 서목사님에게 연락주시면 알려드릴 것입니다. 


이미 서목사님의 공지 사항을 보셨겠으나, 몇 가지만 다시 당부드립니다.

 

* 증상이나 이상 징후가 조금이라도 있거나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은 예배당으로 오지 마시고 영상 예배를 드리셔야 합니다. 

- 모일 수 있다고 하더라도, 여전히 조심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아시겠지만, 부활주일에 부산의 한 교회에서는 확진자가 한 분 나왔고 이로 인해, 전체 교인들이 자가격리에 들어가고 교회는 폐쇄되었습니다.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백배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 내일, 영상예배는 1부(오전 10시)만 실시간 유튜브로 방송을 합니다.   


* 예배당에 오실 때, 예배가 시작하기 30분에서 10분 전까지 일찍 오시기를 바랍니다. 

- 예배당에 입장할 때 각 사람의 체온을 재고, 이름, 전화번호 등을 적어야 합니다. 늦게 오시면 혼잡할 우려가 있고, 안내하시는 분들의 예배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 각 예배는 오전 10시, 오후 12시와 2시에 각각 시작합니다.  

 

* 성경과 찬송가를 가지고 오십시오. 

- 비치용 성경과 찬송가는 여러 사람의 손이 닿게 되므로 감염 우려가 있어서 당분간 사용하지 않습니다. 


내일, 예배당에서 얼굴과 얼굴로 여러분을 만나 함께 하나님께 예배 드릴 때, 하나님의 얼굴을 뵈옵는 은혜가 우리 모두에게 있기를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