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샬롬교회

NOTICE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목회서신

목회서신

원칙을 저버리지 않기. 은혜에 참여하는 영광을 누리기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9-02-03 16:45 | 302 | 0

본문

 지난 주일, 예배당 이전을 위한 헌금 작정은, 24가정(혹 개인)이 참여하여 총 191,760,000원을 작정하였습니다. 이 은혜의 일에 참여하신 교우들이 모두 자원함과 기쁨으로 작정하신 줄 압니다. 또 아직 작정하지 않으신 분들 역시 이 은혜의 특권에 믿음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한 것은, 벧샬롬교회 밖에서도 이 은혜에 참여하는 형제들이 계시다는 것입니다. 참으로 감사한 일입니다.

이 일에서, 목표를 이루는 것보다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과정의 순전함입니다. 어떻게해서든지 많은 돈을 모아 예배당이라는 목표를 이루는 것만이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 모든 일의 궁극적 목적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이며, 모든 과정에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주신 원칙을 저버리지 않고 신실하게 믿음으로 은혜를 구하며 행동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믿음으로 사는 사람들입니다. 제게는 믿음으로 목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믿음으로 여러분에게 주어진 삶을 감당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눈앞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성경의 원칙을 저버리는 것을 볼 때, 신자가 믿음의 원리를 저버리고 살아가는 것을 볼 때, 우리는 슬퍼하며 우리를 위한 교훈으로 삼아야 마땅합니다. 

천지와 만물이 다 주님의 것이라고 하셨으니( 50) 우리가 염려할 것은 없습니다. 염려는 우리 몫이 아닙니다. 우리가 할 일은 전능하고 선하신 하나님을 신뢰하는 일입니다. 우리의 기도와 헌금과 모든 태도가 하나님께 대한 신뢰를 드러내는 것이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우리가 감사함과 자원함, 그리고 기쁨으로 작정하여 드리는 헌금의 총액은 많거나 적다고 우리가 판단할 일도 아닙니다. 하나님의 손에 들리면 보리떡 다섯 개, 물고기 두 마리도 오천명을 먹이고도 남을 만큼 풍성한 음식이 됩니다. 

설명절 연휴가 시작됩니다. 가족들과 함께 모일 때, 하나님을 예배하고 주안에서 교제하는 복된 은혜를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불신 가족들이 많은 경우, 여러분이 그리스도인으로서 보이는 선한 행실과 수고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시기를 바라고, 제사에 참여함으로 범죄하지 않고 지혜롭게 믿음을 발휘하고 복음의 빛을 드러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정예배를 위한 안내서를 준비해놓았으니, 잘 활용하여 유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모두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고 오는 주일 즐거이 만나겠습니다. 한 주간도, 벧샬롬 가족들이 서로 돌아보며 기도로 교통하는 은혜가 풍성하기를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