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샬롬교회

NOTICE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목회서신

목회서신

임무 완수! Mission complete!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8-10-07 21:06 | 66 | 0

본문


지난 520, 말씀방송사역위원회(T/F)를 구성하여 우리 교회의 설교와 강의를 외부로 전하는 홈페이지를 새로 만드는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어떤 분들에게는 쉬워보일지 모르지만, 알면 알수록 엄두가 나지 않는 일이었지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어떤 계기로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 맡아주어야 했고 또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야 하는 일이 될지 예상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강경태집사님을 팀장으로, 정철수, 정혜원, 황요한 형제, 자매님들이 함께 했고, 이정만장로님께서 당회를 대표하여 섬기셨습니다. 이외에도, 여러분이 자원하여 수천개의 설교들을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읽고 듣고 볼 수 있도록 옮겨주는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짧다면 짧은 기간이지만, 그 동안에 시행착오와 우여곡절도 적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기가 막힌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은혜로, 마침내 T/F 팀은 맡겨진 임무를 완수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지난 금요일, 드디어 그동안의 수고의 결실로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된 것입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말씀을 체계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검색기능을 정말 세심하게 배려하였습니다. 많은 생각과 고민과 배려가 배어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단지 대다수의 교회가 홈페이지를 만들고 가지기 때문에, 여러분이 홈페이지에 그 많은 땀과 수고를 드린 것이 아닙니다. 단지 우리가 안에서 소통하기 위한 우리들의 마당도 아닙니다. 어찌하든지 벧샬롬교회 강단에서 선포되고 가르쳐진 하나님의 말씀들이 여기서 사라지지 않고, 이 공간 안에 남겨져서 더 멀리 있는 이들에게, 그리고 더 많은 이들에게 들려지고 성령님께서는 이 말씀을 통하여 그들을 견고한 믿음으로 세워주시기를 바라기 때문에 이 홈페이지는 만들어진 것입니다.

 

여러분의 수고는 이 땅에서는 그 열매를 다 확인할 길이 없는 수고입니다. 그러나 주님 앞에 서게 될 때, 보게 되고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 교회를 대표하여 섬기신 여러분의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부로 임무를 완수한 말씀방송사역위원회는 해체합니다. 하지만 우리 앞에는 예배당 이전이라는 과제가 놓여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나 하나 감당해 왔듯이, 예배당 이전도 감사와 기쁨으로 임무 완수!’를 선언할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를 구합니다.